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엘리아나의 생일

해밍가를 잠시 활성했더니 

트리스탄이 음악직업 건물안에 들어가 있었다 

 

 

 

쇼에 참여하기..? 

 

비활성인 상태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인가 해서 

들어가 있을때 다른 심으로 해서 

아무리 클릭해봐도 콘서트..는 열리지 않았다.ㅋㅋ 

 

그래서 매튜랑 동행 시켜서 함께 영화나 보라고 했다. 

 

 

 

메이슨은 뭐 살게 있는지 

서점으로 쇼핑 가는 중이었다.ㅋㅋ 

귀여워라..ㅎㅎㅎ 

 

 

 

제이슨이 노바를 아주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둘이서 뭐하고 있었길래? 

 

 

 

노바는 제이슨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생각... 

 

어라? 둘이 비활성 데이트 중이었니? 

웬일이냐..!!! 

 

 

 

... 

 

둘이 어디 쳐다보고 꽁냥질 하는 중이여? ㅋㅋㅋ 

 

 

그냥 자유의지로 놔둬봤다. 

 

 

 

노바가 제이슨에게 외모 칭찬중.. 

 

 

저 작은 눈으로 아내 쳐다보는 중.. 

 

그래서 한번 기회를 더 줘보기로 했다 

오늘 저녁은 니네 시간이 될거야 

 

 

둘이 함께 영화를 보고 나왔다 

 

영화 보고 나오자마자 

제이슨이 노바에게 춤 추자고 한다.. 

것두 아버지가 연주하는 기타연주에 맞추어.. 

 

 

 

역시 춤꾼 제이슨..ㅋㅋㅋ 

유저가 안시킴.. 

 

 

아래부터는 유저가 시켰다 

 

 

 

 

솔직히 이 둘 제대로 데이트도 안해본게 사실이다. 

유저가 맨날 비활성으로 쳐박아놔서.. 

 

 

 

요건 자유의지 

 

 

 

아빠들도 와서 즐기고 있다 

비공식 데이트중.. 

 

이렇게 밤을 보낸 후, 

아침 일찍 유저는 왕가로 활성을 돌렸다. 

 

심들은 한두번 정도는 유저가 함께 해주면 

더 돈독해지지 않을까 하며.. 

 

 

 

 

 

엘리아나: 오늘 내 파티에 꼭 와줘야 해 알지? 

 

오늘의 파티 호스트는 엘리아나 

그래서 가족 친지 제외 어른심들은 초대 안했다 

 

 

 

근데 엘리아나가 낚시에 취미가 있을줄은 몰랐다 

그동안 낚시만 다녔니? 

그러고보니 이 엘리아나도 

집에 웬간해서 박혀있지 않고 돌아다닌다 

큰 언니랑 똑같이..밤 12시에 들어오고.. 

 

 

할아버지폐하는 정계 은퇴 후엔 

책으로 돈 벌고 계셨다 ㅋㅋ 

 

언제나 나의 시민들과 함께 - 558 시몰 인세..ㅎㅎ 

 

 

 

 

첫 파티 게스트 도착 

 

 

 

엘리아나는 젤 먼저 제이슨에게 가서 

집에 온거 한영인사를 건넸다 

 

 

 

할아버지 폐하는 손주 만나자마자 

여러가지 잡담을 나누셨다 

 

제스: 생일 축하합니다 공주님.. 

 

 

 

로드리고는 주방에서 아내에게 

앞으로 정치를 어떻게 이끌어가면 좋을까 논의하는 중 

 

 

 

제이슨과의 대화가 끝난 후 

또 제스에게 가서 말 거는 엘리아나 

 

유저는 마냥 클릭 안하고 보기만 했다 

사실..이젠 클릭질 하는게 구찮다.. 

 

 

 

핫 데이트의 효과 

이젠 다른 심에게 안가고 

아내한테 더 관심 가져주는 제이슨 

 

파티 내내 다른 심들에게 관심 안갖고 

자기 아내한테 충실해졌다. 

 

 

 

 

 

이 둘이 뭔가가 느낌이 오가는거 같다 

 

 

 

로드리고는 주방에서 의논을 끝내고 나오자마자

제이슨에게 젤 먼저 인사한다 

 

 

방문자 목록에 보니 루카스???? 가 와 있다? 

아니...가족 외에 어른심들은 그 누구도 초대를 안했는데..? 

 

 

생일 축하해주고 싶어서 온거 같다 

잘 놀다 가시게.. 

 

 

 

메이슨도 초대객인데.. 

왔다가 그냥 간다..? 

 

뭐 맘에 안드는게 있나? 

 

 

 

가다 말고 다시 왔다 ㅋㅋㅋ 

고맙다 메이슨..ㅎㅎㅎ 

 

 

 

루카스가 젤 앞장서서 축하해준다 ㅋㅋㅋ 

 

 

 

키위도 불렀는데.. 

 

로드리고: 배 많이 고픈가보구나 

축하 먼저 해주고나서 케이크 먹어보는게 어떻겠니? 

 

비플레이심 중에서 유일하게 귀염 받는 키위 

그 부모는 이 왕가에서는 알지도 못하는데..

 

 

 

 

.......!!!!!?????

 

앞으로 싱글 인생 예약이냐? 

진지한 관계문제 당첨... 

 

 

 

꽤 괜찮게 성장햇다 

 

 

 

큰언니 노바 

 

 

 

막내둥이 엘리아나 

 

같은 부모에게서 나온 자식인데

유전자가 다르다 

 

노바가 이츠타카 가문쪽이고 

엘리아나는 엄마 유전자다. 

테오도르 할아버지쪽도 아니고.. 

안젤라는 테오도르 유전자는 거의 없고 

테오도르의 전아내를 빼닮았다. 

 

 

 

근데 심들이 많다보니 

이미 8인분의 케이크는 동이 났다 

 

 

 

그래서 트리팁 스테이크를 가져와서 먹으라고 했는데

알고보니..트리팁 두부스테이크였다..ㅋㅋㅋ 

어쩐지 할아버지 폐하가 박수 안치더라니.. 

 

 

 

음료 많이 만들어놨는데

또 만들겠다는 에스테반 

 

 

키위는 완전 신났다 

 

 

주위에 스타심들이 널려있어서.. 

 

 

 

 

이젠 매튜 사진 찍으러 가는 키위 

 

 

 

 

밖에서 빅 레몬이 부른다..? 

아니 일요일에 무슨..?

 

에스테반보고 알바 나오라고.. 

공동묘지 ㅋㅋㅋㅋㅋ 

 

그냥 그만 두게 할까 하다가 

이것도 나중에 비즈니스쪽에 

경험치가 될거 같아서 그냥 냅뒀다 

 

문제는 엘리였다 

에스테반 한테 춤 신청 하러 가는중.. 

 

 

 

구운 연어는 로드리고가 만든건데.. 

사실 이걸 누가 먹을까..하며 만들었는데

루카스가 와줄줄은 몰랐지 

 

루카스는 행운을 얻었다 ㅋㅋ 

 

 

 

다들 한명씩 해서 춤추고 있는데..

에스테반만 출근을 해야 했다 

 

 

 

베지테리안인 트리스탄에겐 

특별히 야채식으로 갖다 바쳤다 

 

 

 

춤 안추어주고 출근을 하는 에스테반을 향해..!! 

 

 

 

조이가 이뻐서 한컷 

 

 

 

 

키위는 완전 난리났다 

돌아다니면서 여기 사진 찍고 

저기 사진 찍고.. 

휴대폰에 사진 엄청 남겼을듯 ㅋㅋㅋ 

 

 

 

매튜는 트리팁 두부스테이크를 강제로 먹고..

요즘 기타를 자유의지로 자주 뚱긴다 

 

 

 

엘리아나보다 아빠 스스로 더 즐기는거 같다 

 

 

 

 

사실 테오도르도 오늘 출근이었는데

유저가 손주 생일이니까 하루 쉬자고 했다 

 

 

 

 

에스테반이 출근하자 얼마 안있어서 

파티 좋았다고 하고 가버리는 엘리 

 

아니 이때까지도 유저는 대체

얘가 왜이렇게 민감하게 나오는지 전혀 몰랐다 

 

 

 

메이슨은 아직도 어린이라서 장난감 갖고 놀지만 

너도 며칠 안남았단다... 

 

너는 그냥 프롬엔 가지말자..

유저가 이번에 디였다..ㅋㅋ 

 

 

 

 

초대는 받지 못했지만 

그래도 손주 생일에 와서 축하해줘서

고맙다고 말해주는 루비젤 

 

 

 

루카스: 아니에요 아주 멋진 파티인걸요 

오길 잘한거 같습니다 

 

 

 

파티 호스트는 이미 집 빠져나가고 

근데 드레스 입고..운전 배울래? 

 

 

 

또 정치 이야기를 꺼내시며 슬쩍 올려놓으시는 소망 

루카스에게 첫키스 하기 

 

아니되옵니다!!!! 

칼 삭 해드렸다 

 

그러고보니..루카스가 할아버지 폐하 첨 만났을때

그때 루카스도 띄웠었다 

루비젤에게 첫키스...

 

둘이 혹시 잘 맞나?????!!!! 

늦로맨스 함 해볼래? ㅋㅋㅋㅋ 

진짜 근데 루비젤 차지하면 

나중에 루비젤 사후에

이 성 니가 가질수 있긴 하다 ㅋㅋㅋㅋ 

 

근데 이건 무슨 평생소망이 제비도 아니고.. 

안된다..안돼!! 

 

 

 

 

루카스: 파티 정말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루비젤: 잘 가게 

 

 

 

제스도 이젠 가본다고 한다 

 

 

루카스 보내고난 후, 

메이슨 허그해주는 루비젤 

 

 

파티가 끝난 후..

안젤라의 자유의지 꽁냥질로 마무리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도회 그 이후  (0) 2022.12.08
학교 무도회  (0) 2022.12.07
새로운 만남  (0) 2022.12.03
4일만의 인명구조 출근  (0) 2022.12.03
십대 파티 (Teen Party)  (0) 2022.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