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학교 무도회

학교무도회를 4둥이와 함께 하려고 활성했는데.. 

엘리, 너 왜 여기에 와 있는거니? 

여기 루카스네 집인데? 

 

 

여긴 아빠랑 엄마랑 애들이 단체로 와있네 

밤 12시가 넘었는데.. 

 

 

 

루카스한테 관심 있냐 엘리? 

흠...너라면 루카스한테 내줄 용의 있어 

좀 있으면 청년 될거고.. 

 

 

 

통행금시 시간에 외출..신났네 ㅋㅋ 

 

 

조이는 왜 실라스 집에 와 있는거지? 

 

실라스 경찰인데, 십대 집에 안돌려보내냐? 

아주 대놓고 음악 감상까지 하시는

실라스 풍기 단속 반장님 

 

 

 

 

비활성 되니까 부모심도 그냥 

애들 호통 안치고 마냥 내비둔다 

 

근데 애들 욕구바가 랜덤으로 다 잠겨버려서 

어쩔수없이 초기화좀 해야겠다 

 

 

아니 이거 실화인가요 

전재산이 50만시몰이 넘는데.. 

집 값만 50만 시몰..

 

집 다시 사고나면 얼마 안남겠네 

 

 

드디어 초기화 한 후, 도로 재웠다 

밤에는 잠들 주무세요! 잠들!! 

 

 

 

 

유리 운동가 특성도 없을텐데.. 

운동기술이 무려 7렙???? 

비활성일동안 헬스장에서 살았나? 

 

 

 

제스는 대체 저 사진 기술은 어디서 배운걸까? 

신통하도다.. 

 

 

 

 

애들 학교 보내놓고 

오랜만에 아내와 달달한 시간 

 

 

 

서로 핫터브에서 스킨쉽 하고싶어 한다 

 

 

 

스킨쉽에 이어 우후까지 끝냈다 

 

 

 

 

유민: 직장 다녀올께 

 

 

 

아빠의 감시 하에서 일을 하냐? 

뜬금없이 오스카가 동료로.. 

 

영화를 지휘하는 감독이라 그런지

상관이 없다 

 

 

 

바로 출근하는 유민 

 

 

어디선가 드럼 두들기는 소리가 난다 

 

 

 

이젠 둘이 같이 잘 다녀서 좋다 

 

 

 

매튜 오늘 출근 아닌가요? 

감독 혼자 출근해서 대체.. 뭐하라고..? 

 

 

 

드디어 학교 무도회가 열리는 날이 됐다 

 

 

 

 

 

제스야 그렇게 놀래키고 다니면 

니 재미바 채워지긴 하냐? 

 

 

제이슨 할아버지(?)랑

둘이서 아주 잘 맞는다 

 

 

 

 

위니가 오랜만에 바에서 알바를 해본다 

노바 공주가 음료를 주문했다 

 

 

 

오오 한국어판에 뭐라 나온지 모르겠는데 

인기음료를 시켰다 Rocking Roller 

 

 

 

노바: 음..평범한 맛이군.. 

 

 

 

유민: 해변의 우후 음료 부탁해 

 

 

위니: 앗!  

 

 

 

위니: 미안..헤헤.. 

 

 

 

위니: ..(본인이 더 잘 만들면서..

내 음료 테스트 하는건가..?)

 

 

 

열심히 바 관리 하는척 하는 위니 

 

유민: 잠시 나좀 볼래 ?

 

위니: 응 좀 바쁜데.. 

(못만든거 아니까, 말하지마)

 

 

유민: 이정도로 맛있었다고..! 

위니: 읍..! 

 

 

 

제스도 오늘만큼은 멋지게 차리고 가라는 의미에서 

우진이 헤어 해줬다 

 

 

 

조이도 새롭게 정장 2를 만들어줬다 

 

 

엘리의 정장 2 

 

 

 

 

유리의 정장 2 

 

 

 

근데 애들이 며칠동안 비활성으로 있어서 그런건지.. 

하얀 리무진이 데릴러 오지 않는다 

 

 

그래서 그냥 본인들 차 타고 갔다 ㅋㅋ 

 

 

 

잘 다녀와라 

인기 많았음 좋겠고.. 

음..

 

문제는 일으키지 말아라! 

부탁이다..ㅠㅠ 

 

 

 

유리는 학교에서 최고 인기남에게 춤 신청을 했는데 

그는 웃으면서 떠나버렸다. 유리는 굴욕감을 느꼈다 

 

 

뭐 초장부터 왜 이러냐? 

근데 그 인기남이 대체 누구야? 궁금.. 

 

 

 

너무 많은 사람들 

 

 

 

엘리는 학교 프롬의 여왕으로

자신에게 투표해달라고 애원했다 

 

 

 

그 결과 여왕이 되었다 ㅋㅋㅋㅋ 

 

 

뭐라고 하나..? 

엎드려 절받기 인가? 

 

 

 

제스는 무대에서 춤을 추는걸로 왕관을 받고

학교에 장난 치는것이 필요하다고

모든 심들에게 제안을 했다 

보호자들은 그런 제스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제스는 이렇게 자기 춤 실력으로 왕이 되었다 

하긴...청소년인데 댄스 기술 레벨 이미 만렙 채웠다 

 

 

 

 

유리는 어떤 공부밖에 모르는 애 한테

성질이 부리고 싶어졌다. 

그래서 그애한테 성질을 냈는데 

그애가 반박하면서 유리를 창피하게 만들어버렸다 

 

 

- 잘한다 - 

 

 

 

싸움에 말려듬 

 

문제 일으키지 말라고 했거늘.. 

 

 

 

조이의 친구가 어떤 무례한 놈한테 몇대 맞았다. 

조이는 너무 화가나서 싸움을 일으켰다 

 

 

 

싸움에 말려듬.. 

 

 

- 잘한다 - 

 

 

 

 

엘리는 그녀가 사랑에 빠진 심을 쫓는동안

무도회 장막을 부셨다. 

엘리가 교장과 상대하는 동안 

그 멋진 심은 도망가버렸다 

 

 

 

춤 신청 거부 당함 

 

근데 이때 유저는 이미 엘리에게 

남친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아마..그 인기남은 혹시 에스테반 아니었을까 추정.. 

 

왜냐면.. 엘리는 무도회 내내 

에스테반 이름조차 거명이 안되었었다 

 

 

무도회 장식이 너무나 잘 되어 있어서 

제스는 마치 그가 바다속에 있는것 처럼 느껴졌다 

 

 

유리는 순간 그 빛들을 유심히 보게 되었다. 

혹시..저건 유리를 데려가기 위한 외계인 들인가? 

 

 

조이는 용기를 내어 

그녀가 빠진 심에게 댄스를 신청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슬며시 빠져나갔다.. 

 

 

 

운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는  주위에 신경 끄고 있다가

어떤 심에게 발이 밟히고 말았다.

엘리는 격분해서 싸움을 시작했다!

 

 

 

진짜 끝내주는 밤이었다!! 

제스는 한동안 이 댄스를 잊지 못할거 같다 

 

 

 

무도회 장식이 너무나 잘 되어 있어서 

조이는 마치 그가 바다속에 있는것 처럼 느껴졌다 

 

 

 

그나마 아직까지는 제스가 

가장 무난하게 무도회를 즐기는거 같다 

 

 

 

 

무도회 장식이 너무나 잘 되어 있어서

엘리는 마치 그가 바다속에 있는것 처럼 느껴졌다 

 

 

왜 이러지? 무도회 장식이 바닷속 테마인가? 

 

 

 

제스는 치킨댄스로 빈센트를 매료시키고 있었다. 

빈센트도 치킨댄스를 따라하기 시작했고 

이 듀오는 환상적으로 잘 나갔다 

 

 

 

 

잠깐 뭐라고???? 

 

 

 

 

 

야..니 5촌이야!!!  헐.. 

이거 근친상간이다.. 

 

5촌인가? 6촌인가? 

 

조던 큰할아버지의 청소년 아들 

장가 안갔으니, 사촌 삼촌뻘인데.. 

 

 

 

 

엘리아나는 유리를 마음에 두고 있다고 고백했다. 

유리는 너무 좋아서, 내내 미소를 감출수가 없었다..? 

 

 

 

뭐여..? 

엘리아나 이건 어제 생일 치르고

청소년 된지 하루만에 애인 만드니?

 

 

 

 

와우! 조이는 극적인 댄스 모션으로

세드릭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야 니 5촌 친척이얏!! 

 

 

 

 

엘리는  주위에 신경 끄고 있다가

어떤 심에게 발이 밟히고 말았다.

엘리는 격분해서 싸움을 시작했다!

 

 

 

엘리 오늘 몇번 밟히냐.. 

 

 

제스가 한 스쿨메이트를 우습게 쳐다봤다가

싸움에 말려들었다 

아마도 약간의 마음의 수양이 있었다면 

이런 나쁜 행동을 예방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너 왜그래 대체!! 

 

 

 

엘리는  주위에 신경 끄고 있다가

어떤 심에게 발이 밟히고 말았다.

엘리는 격분해서 싸움을 시작했다!

 

 

 

골고루 밟히네.. 

 

 

 

 

조이는 댄스 배틀에다 도전을 했다. 

물론 배틀에서 그녀가 당연히 이겼지만 

패자는 도저히 굴복할 수 없어 

싸움을 일으키고 말았다. 

 

이렇게 조이도 또 싸움에 말려들고.. 

 

 

이게 무도회냐? 싸움판이지.. 

 

 

 

 

 

 

세드릭한테 좋은 인상 남겼다며? 

근데 왜 너 혼자 사진 찍힌거냐 

 

 

 

 

엘리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남에게 춤 신청을 했는데

그는 웃으면서 떠나버렸다. 유리는 굴욕감을 느꼈다 

 

너 남친 있다며!! ㅜㅠ 

 

 

 

 

 

결국 조이는 미리 나와서 집으로 향하는중.. 

 

 

 

제스 넌 빈센트랑 잘 나갔다며..! 

왜 혼자 찍힌거야 ㅋㅋㅋㅋ 

 

 

 

 

엘리야..에스테반 학교에 있더만 

따로 놀았니? 

 

 

 

유리 넌 엘리아나가 고백햇다며..ㅠ 

왜 혼자 찍힌거야.. 

 

다들 이렇게 싸움판에 말려들고 집에 왔다. 

 

당부터는 프롬 안보내리..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와 조이의 주말 데이트  (0) 2022.12.11
무도회 그 이후  (0) 2022.12.08
엘리아나의 생일  (0) 2022.12.06
새로운 만남  (0) 2022.12.03
4일만의 인명구조 출근  (0) 2022.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