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적절한 야비함

월요일 2학기 수업 끝난 후 

기숙사에 아무도 없어서 해보는 낙서 

 

 

뒤의 여심이 플러팅 하러 왔다가 

낙서가 오래도록 안끝나니까 

그냥 자기 갈길 가버렸다.ㅋㅋㅋ 

 

 

 

 

수업 늦게까지 받고 돌아온 레오 

알아서 냉장고로 간다 

 

 

 

바닷가재 테르미도르 먹기 

 

 

 

여기 있는동안 고급 요리 

실컷 먹어보자는 레오의 의지..

 

아닐까...한다 

 

 

 

 

 

그러고보니 룸메들도 다 

바닷가재 꺼내먹는다 ㅋㅋㅋㅋ 

 

 

다 먹은 후, 레오에게 

바 관리 해보라고 시켰다 

 

 

 

이 기숙사에 음식 주문하기도 된다 와우!! 

 

Yogurt - 요거트 

Cookie - 쿠키 

Bagel - 베이글  도넛 

Muffin - 머핀 

Key Lime Pie -키 라임 파이 

Ramen - 라면 

Breakfast Burrito - 부리또 아침식사 

Pizza - 피자 

Popcorn - 팝콘 

Curry Wurst - 카레 소세지 

 

 

카레소세지가 궁금해서 찾아봤다 

독일의 길거리 음식이라고 한다. 

발음은 쿠리 부르스트? 

 

 

 

헐..맛있겠다. 

우리나라 떡볶이처럼 생겼다. 

 

결국 정식 음식은 안되고 

다 디저트에 간식거리, 

이런것만 된다는거네? 

 

 

 

 

 

주문할 수 있는 인기음료가 

망상구조인가 그거밖에 안된다. 

 

오스카: .....대체 만들 수 있는게 뭐가 있는거야? 

 

 

 

 

 

오스카: 인기음료는 됐고 

기본적인 파티 음료 한번 내봐 

테스트 해보겠다 

 

 

 

 

룸메들은 주문해 먹기 보다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기성 음료? 를 더 선호했다 

 

 

 

 

오스카: 파티 음료는 이정도면 됐다. 

 

 

 

레오: 스승님한테는 무료로..드립니다 

 

기숙사 안에서까지도

유료로 팔아먹을라고 그랬냐 레오? 

 

 

 

 

트래비스는 음식은 또 주문한다 

 

트래비스: 비싼 키 라임 파이 1인분!! 

 

 

 

나쁜 품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레오가 요리 기술이 형편 없어서가 아니라 

기숙사에 맞춰진 바 특성에서 나오는 품질 단계..ㅋㅋㅋ 

 

 

 

 

 

 

신기한건... 

바에서 파는 나쁜 품질의 음식은 

초록 향기를 뿜지 않는다 

 

 

 

 

오스카: 가장 기본적인 파티 음료는 통과 

이번엔 최근에 배운 슬픔지우개 만들어봐 

 

 

 

 

오스카: 색을 보니 슬픔이 나갔다가 도로 오게 생겼군 

 

 

 

 

오스카: 이정도면 나쁘진 않다 

 

 

 

오스카: 이 스승(?)이 만든거 맛 보고 

더 연구해라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 

 

 

 

 

레오: 에이 내가 만든거랑

맛 별반 차이 없는데 뭐? 

 

 

 

레오: 아닌데? 이 시원한 뒷맛은 뭐지? 

 

 

 

 

오스카: 그럼 이 에너지 음료 맛을 봐라 

그리고 내일부터는 새로운 수업을 하게 될거다 

 

 

레오: 내가 만든 에너지음료랑 별반 차이 없구만.. 

하여간 스승은 너무 잔소리가 많아..

 

 

 

 

룸메들의 바닷가재 사랑 

 

 

 

 

스승의 제자 사랑.

 

이니 안시켰는데 왜 자꾸 

레오가 잔 침대정리를 해주는거냐 오스카 

 

 

화요일은 오후 2시 이후에 실습이 있기 떼문에.. 

 

 

 

 

오전부터 특별 강의 들어간 오스카 

 

오스카: 이제부터 만드는 음료들을 맛보면서 

들어간 재료 익히고 레시피 배워라 

 

 

 

 

레오는 하나씩 배우기 시작했다 

이름도 첨 들어보는 음료들을... 

 

음료 몇가지 만들어놓은 오스카는 

옆에 있는 칼리에게 외모 조롱하기 시전.. 

 

 

 

 

칼리: 너랑 얘기 안해!!! 

오스카: 아이고 누군 천사인것처럼 구네..기가막혀라 

 

레오: 음료 이름이 ..심스마폴리탄? 

파티음료 같은데..뭔가 맛이 살짝 다른거 같아 

뭔가 좀 더 세련된 맛이랄까.. 

 

 

 

 

시드: 흠... 

 

 

 

시드:  야 이것도 예술작품이라고 만들었냐!!! 

아으 집어치워!! 

 

 

유저: 저것이!!! 

오스카가 만든 음료들에 저주를 퍼부어????? 

 

 

 

 

 

 

시드: 흠....

 

 

 

 

시드: 이야..이거 누가 만들었냐? 

 

 

 

시드: 이 시대의 명품이군..!! 

 

유저: 오스카의 낙서.. 

 

시드가 귀여워서라도

대학 한번 더 오고싶다 ㅋㅋ 

 

 

 

 

첨으로 만화방에서 만화책 집어보는 레오 

 

 

 

 

만화책 집으면서 마법의 빗자루 타보고 싶은..

아니 타보고싶은 소망이 아니라 

마법의 빗자루를 타고 스턴트 쇼를 하면서 

팁벌이 하고싶어 한다!!!! 

 

레오야..너 마법 빗자루 한번도 안타봤잖아..ㄱ- 

 

 

 

 

 

 

레오: 만화에선 다들 하든데 뭐...?

 

 

만화책 한권 거의 다 볼쯤..실습이 시작됐다 

 

 

 

 

원래 논리기술이 없었는데 

실습 때문에..논리기술이 1렙 생겼다..ㄱ- 

 

 

 

 

제이콥에게 보내는 오스카의 애정어린 문자 

 

 

 

 

애슐리가 초대한 파티인데.. 

애슐리가 키스 공격 당하는중.. 

 

 

 

사악한 애슐리가 받아준다..? 

 

 

 

 

아하..취한김에 충동적인 키스였다 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그러자 스킵이 자기 놔두고 

에슐리가 딴놈하고 놀아난다고 불평 

 

오스카: 인 ..정! 

 

 

 

 

동그라미 친 여심이 오스카한테 

말다툼 하려고 왔다가 

상호작용 취소되더니.. 

 

(유저는 취소한적 없음) 

 

 

 

 

오스카 대신에 스킵 한테 싸움 걸었다 ㅋㅋㅋㅋㅋㅋ 

 

 

 

 

 

이 여심은 다혈질 심이다. 

근데 싸움 걸어놓고 오히려 본인이 얻어 터지는중.. 

 

 

 

 

다혈질 심들의 자존심 파팍 뭉개는.. 

어떻게 하면 다정하면서 겁쟁이인 스킵한테 

그렇게 얻어터질 수 있는거니? 

 

스킵 운동렙 0이더만.. 

 

 

 

앤 코너의 집을 모욕하기 ..

 

그런데 자유의지로는 안했다고 한다 

 

 

 

 

자유의지의 현장 

 

 

 

레오는 심들에게 진짜 인기가 좋다 

그런데...다양하게 대화를 할뿐.. 

레오도 소망 띄우는

딱히 끌리는 여심은 없었다 

 

 

 

오스카는 리지 문트 한테 

쥬스통 서포트 해달라고 한다 

 

왜 급 서포트 뜻이 생각 안나지..ㄱ- 

 

 

 

 

레오의 이 친분력!! 대인관계력!! 

그냥 게임만 해도 여러군데에서 플러스 띄워준다 

 

근데 여기까지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되어주진 않는다 

지인들만 많아질뿐 ㅋㅋㅋㅋ

 

 

 

자면서 펫 생각하는 레오 ㅋㅋㅋ 

 

 

 

 

 

아침엔 본인이 앞으로 

무엇을 할까..를 꿈꾼다. 

 

잠을 자고 난 후..

레오의 소망들이 폭풍으로 올라오기 시작 

 

 

 

 

 

휴대용 넙세트 구입하기 

 

 

 

 

물미끄럼 구입하기 

 

 

 

 

말굽놀이 게임 구입하기 

 

레오: 여기 있는 동안에..

사보고 싶었던거 맘껏 사고싶어!!! 

스승 집 부자잖아?????? 

 

 

레오가 쇼핑병이 걸렸다 ㅋㅋㅋ 

 

 

유저는 잔말 말고 수업이나 쳐 가라고 명령했다 

 

 

 

 

수요일 정오수업까지 싹 끝내놓고 

기숙사에도 아무도 없어서 

혼자서 그룹 사이언스프로젝트를

움직여 보기로 했다 

 

 

 

 

 

첫번엔 하이브마인드 초록색 노드에서 작업 

 

 

 

 

 

자리 옮기기 

 

 

 

 

 

이번엔 에너지 채우기 블루 노드에서 작업 

 

 

 

 

다시 자리를 옮기고 

 

 

 

 

 

이번엔 빨간 패드 타이 노드에서 작업 

 

 

 

 

혼자서 스스로 신호 보내고 받고 다 했다 

 

 

 

 

하얀색 불이 올라온다 

 

이 원리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초록색 + 파랑색 + 빨강색을 섞으면 하얀색이 나온다 

빛의 삼원색 

 

 

 

 

그리고 혼자서 레버 당겨보기 

 

 

 

 

 

Boom!! 콰앙!! 

 

 

 

하늘에서 커다란 눈이 내린다 

 

 

 

 

커다란 눈들이 내려 돈주머니로 변하고 

 

 

 

 

각종 우주석과 금속, 돈주머니, 보석으로 변한다 

 

 

 

 

혼자 해서 이정도인듯 하다 

예전에 정우랑 오스카랑 조던 

이렇게 셋이 했었을때는...

많은 눈이 내렸었다 

 

 

 

 

수업 끝내고 온 레오가 수집 시작 

 

 

 

 

수은 

 

 

컴펜디움 원석 

 

 

 

플루오라이트 (형석) 

 

 

 

우후이움 (사랑석) 

 

 

 

팔라듐 

 

 

 

 

이정도 수집했다 ㅋㅋ 

레오의 컬렉션 수집의 길이 열린듯.. 

그렇다고 컬렉션 수집을 중심으로 살게 하진 않을 계획 

 

 

 

 

 

레오가 수집하는동안 벌어지는 현장 ㅋㅋ 

체육과 교수 겁주기 ㅋㅋㅋ 

 

오스카가 점점 활력을 되찾아서 좋다 

 

 

 

 

우주석 분석하기 모습 귀여워서 한컷 

 

 

 

 

제이콥의 파티 초대 받아서 갔는데 

아살라가 오스카의 기숙사를 조롱한다 

 

 

 

 

이렇게 화를 내는 오스카 첨 본다 

 

 

 

 

그런데 되갚아주기는 커녕 

자기 마법종족이라고 자랑질 ㅋㅋㅋ 

 

아살라가 그거 받아주고 

 

 

오스카에 대해 불만 터뜨리기 

 

이건 안받아줬다 

 

 

 

자기 불평한거 안받아주고 

코믹 만화 칭찬하기 

 

아살라가 이거 안받아줬다.. 

 

 

 

드디어 터진 오스카 

 

오스카: 무식한 여자야 교육부터 다시 받고 와!!! 

 

 

 

 

 

 

졸립다고 핑계 대는 아살라 

 

 

 

 

 

오스카: 할말 없으니까 핑계 대는거지..

나한테 말 걸지마!!! 

 

 

 

유저가 안들어줬더니.. 

셔플 보드 사기 

 

유저: 알았어 사줄테니까 

수업료에서 까자 

 

 

 

 

누군가와 도미노 게임 하기 

 

유저: 이 대학월드에 도미노 게임판이 어딨어???? 

 

 

 

 

 

아살라 갈궈놓고 

또 음악 열광하기로 친분도 돌려놓는 오스카 

 

 

 

 

그러자 자기한테는 

그런거 안통한다며 또 삿대질 

 

 

 

 

드디어 오스카의 한방 

 

너 라마가 조상이지????? 

 

 

이 이후로 아살라는 아닥 했다고..ㄱ-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굴드 집에서의 생활  (0) 2023.02.06
실습  (0) 2023.02.04
1학기 시험과 주말  (0) 2023.02.01
화재와 교수의 초대  (0) 2023.02.01
불공평한 스승과 제자  (0) 2023.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