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대학 첫 수업

오스카: 야, 파티 끝났어

언제까지 야유할래? 

그런거 할 시간 있으면

음료 한잔이라도 더 만들엇! 

 

 

 

 

마법종족이 할 수 있는 주문 중에 

사랑의 주문이 있는데.. 

다 마법 지팡이 아이콘인데 

사랑의 주문 딱 한개만 바람딩이 아이콘 ㅋㅋㅋ 

바람둥이 마법심 한테만 뜬다 

 

그렇다고 해서 사랑의 주문을 넣겠다는 뜻은 절대 아니다 

잘 시간은 부족한데 방광이랑 위생이 거의 바닥을 치길래 

그거 해결해줬다 

 

 

 

 

레오: 치잇.. 자기는 실컷 잠이나 자고 

나한테는 음료나 만들라고 그러고.. 

나도 잘거야..피곤한테 무슨 숙제야? 

 

 

 

 

꿈에서 오스카한테 숙제 안했다고

뒈지게 혼나는 꿈 꾸나보다

비운의 광대를 꿈꾸는걸 보니

 

 

 

 

 

아니야..넌 할 수 있어! 

자신감 가져라 레오야 

새벽에 몰래 일어나서 하면 되지 뭐 

 

 

 

레오: (지금쯤 일어나서 하면 눈치 못채겠지?)

 

 

 

레오: ..(아니지? 내가 왜 얘한테 수업 받고 숙제 해야하는거지?

근데 얘 남자라 그런지 화난 표정 감당하기가..)

 

오스카는 정우한테 책장 사주는 꿈 꾸고 있다 

 

 

 

 

 

 

오스카: ... 

숙제 다 했나보지? 

여유있게 잠도 주무셨군..? 

몰래 잘려면 좀 티 안나게 자고 다니든가.. 

 

 

 

힘든거 알아서 그런건지.. 

자유의지로 레오 침대 정리해주는 오스카 

 

 

 

 

오스카: 숙제 이게 다 한거냐? 

 

레오: 보석맛의 음료를 만들자.. 

지금 한창 하는중..? 

 

 

 

오스카: 야 이것도 음료라고 만들었냐? 

색 봐봐 칙칙하잖아! 

어우..저 초록향기 올라오는거 봐라..

 

숙제는 어제 밤까지라고 했지? 

숙제 못했으니까, 오늘 중으로 100잔 만들어놔! 

음료 종류는 아무거나 괜찮다. 100잔이야! 알지? 

 

 

 

 

 

레오: 넘 그러지 마라 좀.. 

지금 집중이 안되잖아 집중이..! 

100잔이라니...ㄷㄷ

 

 

 

 

오스카: 하고싶지 않으면 대학 중퇴하고

너 살던데로 돌아가든가..상관 안할테니까 

내가 왜 쓸데없이 여기 와서 고생해야 하는건데? 

고맙다고 절은 못할망정.. 

 

 

 

 

 

 

 

 

좋은 오븐 하나 살 돈은 차고 넘치는데도 

이상하게 오스카가 오븐 사자는 소망을 안띄운다 ㅋㅋㅋ 

오븐 완전 싸구려인데.. 

하여간 있는것들이 더 해요 진짜.. 

 

유저가 실수해서 그만 유민이네집에 

돈을 두번이나 부쳐갖고 

애 재산만 3백만 되고, 

김굴드 재산은 오히려 더 줄어들었다 ㅋㅋㅋㅋ 

어쩐지...김굴드 재산 원래 400만이 넘는데.. 

줄어들었다 ㅋㅋㅋ 

 

자식에 대한 헌신이라고 생각하자 오스카야 

 

 

 

 

시드: 너 능력 그거 뿐이냐? 

저 심 퀄리티 봐라.. 

 

 

시드: 아으..넌 아니야!! 

자기계발좀 해 이놈아! 

 

 

 

잔 수 채워야 하기 때문에 ..

치우지도 못하는 레오 

 

 

 

그동안 오스카는 트리팁 스테이크 만들었다 

 

 

 

시드:  음료에서 냄새가 난다.. 안치우냐? 

레오: 나도 치우고싶은데 안돼..ㅠ

검사 받으래잖아  

 

 

 

오스카: 수업 받고 올테니까, 

트리팁 스테이크 해놓은거 먹고 숙제해라 

 

절대로 먹고 놀라는 얘긴 안한다 

 

 

 

 

시드: 으이구..니 인생도 참 불쌍하다..

 

 

 

레오: 어..? 

 

 

 

레오: 와아 내가 이거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았지? 

 

 

공교롭게도..

오스카는 정우가 보고싶은 마음에 만든 트리팁 스테이크 

레오랑 정우랑 좋아하는 음식이 같을줄은 생각도 못했다 

 

 

 

 

트래비스가 와서 치운다..? 

헐..깔끔쟁이 특성 있는줄 몰랐다 

 

 

 

이 기숙사 안치워도 깨끗하겠네 

너만 믿는다 트래비스 ㅋㅋ 

 

 

 

 

배낭을 메고 뛰니까 

빨리 뛰는 속도가 현저하게 줄어든다 

배낭은 없애기로 했다 

 

 

 

오스카 수업 잘 들어가는거 보고 왔더니... -_-

 

 

 

 

훌륭한 품질의 트리팁 스테이크 준비하기 

 

유저: 네..그 꿈은 다음에 이루세요 

 

 

 

 

트래비스가 아침을 준비한다 

 

 

 

다 먹은 그릇 놔두고 딴짓 하러 가는거보니 

깔끔함은 유저의 착각이었다고 한다 

 

오스카가 수업 들어가 있는 동안 

레오는 유저에 의해 컨트롤 당했다 

 

 

 

좀 더 빨리 뛰어보자 레오 

 

 

 

수업 다 마치고 나오자마자 띄우는 소망 

여기는 마법종족이 너 한명 뿐이라..

마법대결 상대해줄 심이 없단다 

 

 

월드 이사 때문에, NRaas 초상화 모드를 깔았더니 

컨트롤은 할 수 없는데, 룸메들 초상화까지 추가됐다 ㅋㅋ 

근데 덕분에, 룸메들 상태가 어떤지

유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저 노란 초상화들 ...바꿔주고픈 마음이 커도 

컨트롤 불가라서 어쩔수 없이 놔둬야 한다 

 

 

 

레오 마지막 수업 들으러 이동하는중인데 

 익숙한 얼굴이 보인다 

 

 

 

그나저나..신기하네? 

첫번째 수업 끝나고 두번째 수업인데 

왜 성적이 안오르는거냐 레오???? 

성적 오르는건 기술 유무랑은 상관 없을건데? 

 

 

 

기숙사에 레너드가 방문했다 

 

 

오자마자 음료부터 잡는다 

 

생각해보니 세드릭과 빈센트가 만든 음료 

레너드도 한 주당 했었다 ㅋㅋㅋㅋ 

그때만 그냥 그러는줄 알았는데 

이젠 남의 기숙사 방문하면서까지 

들어오자마자 음료에 손 댄다 

 

 

 

나쁜 음료들 중에서 

보통품질을 기가 막히게 골라낸다 

 

 

 

오스카: 안에 만들어놓은 숫자와 합하면 

52잔 만들어놨군 

한번 상태좀 볼까? 

 

 

 

오스카: ...

 

 

 

 

오스카: 이 자식..50잔 만드는 동안에 

품질 이거밖에 못올려놨어?

내가 라운지 주인이라면,

넌 바텐더로서 실격이야! 

 

 

 

오스카: 오늘 만든거 빼고

100잔 숙제 더 내줘야겠군 

이 실력 갖고 어디서 바텐더로 일했었다고? 

그 집 문 안닫은게 다행이지 

 

 

 

 

패드 타이 노드를 사용하세요 

 

패드 타이 노드..해석 불가..ㅋㅋ 

패드를 연결해서 묶어주는 망? 

 

수수께끼 같은 하이테크 가공물은 우리에게 많은걸 가르쳐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수학의 미적분과, 고대의 뼈를 망치로 사용하는것과 

과학의 우주선 건설도 포함합니다. 

교수는 추가학점을 받으려면, 

강력한 기계와 접속하기를 제안합니다. 

 

 

 

 

바로 과학 그룹사이언스 프로젝트에 있는 

빨간색의 컴퓨터화된 패드를 말하는거 같다 

 

 

 

 

 

오스카: 52잔 만든건 기억하마

숙제 중간검사 끝났으니..

남은 숙제 마저 다 마쳐라 

 

 

 

 

그리고 이건 레오가 마시면서 

맛의 품질을 어디까지 끌어올려야 할지 

배우라는 의미로 몇종류 만들어놨다 

 

 

 

 

새 룸메가 들어왔다 

근데 그녀도 치명적인 매력이.. 

이젠 그냥 포기 

 

 

 

 

레오는 기술 향상 음료에 이어 

로맨스 음료까지 배워야 한다. 

파티음료는 룸메들을 위해 만들었다 

 

 

 

 

바람둥이 심의 대표적인 모션

 

 

 

배는 고프지만..일단 학점 추가로 준다니까!! 

가서 대학 과제부터 하기로 했다 

 

 

 

 

신기한것이..여기 두명의 심이 

우연의 일치인것인지.. 운이 좋은건지.. 

딱...레오가 터치 해야할 자리만 쏙 빼고 

이미 와서 작업중이었다 ㅋㅋㅋㅋ 

 

 

 

 

한참 지나도 저 붉은색이 더 올라갈 생각이 없다 

아마도 심들의 그 과학기술이 낮아서 그런거 아닌가 추정해본다 

레오의 표정을 보면 답 나온다 ㅋㅋ 

 

 

시드: 오오..색이 영롱한데?ㅋ 

그러나 난 지금 재미바가 더 급해.. 

게임이나 해야겠다 

 

 

 

수업 다녀와서 오스카는 

자기가 젤 좋아하는 키 라임 파이 만들었다 

 

 

 

 

레오: 대체..뭘 어떻게 건드려야 숙제가 끝나는거야? 

접속은 했는데..왜 숙제 인정 안되는거지? 

 

 

 

레오: 왜 대학 튜토리얼 페이지에서 안넘어가는거야? 

에라 모르겠다 아무거나 두들기고 보자 

 

 

실제는 이랬다고 한다.. 

 

 

 

오스카: 넌 머하는 종자냐? 

주방 더럽잖아 좀 치우고 다녀 

 

 

 

트래비스: 내가 더럽혔냐고..

왜 나한테 지랄이야? 

 

 

 

오스카: 니가 뭔데 치명적이냐? 

 

 

 

 

 

트래비스: 나처럼 남자답게 생긴놈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오스카: 야 하품 나온다

어떤 걸들이 널 좋아하겠냐? 

 

 

 

오스카: 대학에 연애질 하러 왔냐? 

자랑질 할 시간 있으면 한자라도 공부 더 하고

수업이나 열심히 들어 이 븅딱아! 

 

 

 

트래비스: 오호..여리게 생겨서

울줄 알았는데 아니네? 

 

오스카: 원한다면 앞으로 2주일 내내 

내 강한 성격 보여줄수 있단다 

 

 

 

트래비스: 야..게임이나 쳐하고 사는 주제에! 

게임좀 그만해!! 

 

 

오스카: 할말 없으니 대화 주제 돌리는

멍청한 룸메가 있다던데..? 

 

트래비스: 나한테 하는 소리냐? 

 

 

 

오스카: 그럼 여기에 너 말고 또 누가 있냐? 

 

 

룸메이트에 대해 불평하기 

 

 

 

 

잘생긴 용모 자랑하기 

 

 

 

오스카: 야 자연산 천연 미남은

바로 이런걸 두고 하는거야 

 

 

트래비스: 선샛밸리 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은거 누가 모를줄 알고? 

 

 

 

오스카: 넌 왜 마이너스야? 

리즈: 잘생긴건 알겠는데 좀 건방져서.. 

 

오스카: 내가 얼마나 복잡하게 구성된 

심인지 넌 모르는구나 

재미없다 잠이나 잘랜다 

 

 

 

오후 7시쯤 시작해서 

4시간씩이나 걸려서 밤 11시 넘어 

겨우 숙제가 끝났다 

빨간색 횃불이 올라온다 

 

추가학점이 학기 말에 쓸모있게 다가올 것입니다 

 

드디어 추가학점을 받은 레오 

 

 

 

 

레오: 이제 집에 가지 

 

유저: 레버는 당기고 가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너도 배워야 해 

 

 

 

 

레오: 이게 뭔데? 

아무거나 두들기고 댕기면 되지? 

 

 

 

레오: 이거 뭔가 잘못됐나봐..

레버가 안움직여! 

 

유저: 힘 좀 써봐라 남자가 진짜..! 

 

 

 

레오: 온몸을 던져도 안움직인다 

 

유저: 점프를 해야지.. 

레버가 그럼 쉽게 움직여주겠니? 

 

 

 

 

레오: 점프!!! 됐다! 

 

 

 

 

퍼어엉!!! 

 

레오: 으악 아이고 깜짝이야 

 

 

 

 

 

이렇게 해서...유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레오는 과학기술을 습득했다 

 

교수가 바라는게 바로 기술공부좀 하래는걸까..ㅋㅋ 

 

 

 

 

아무런 제약이 없음 

 

그룹으로 만들어낸 작업속에

군중심리가 뿌리를 내렸습니다 

레오는 이제 이성적인 감각의 한계를 넘어

푸쉬를 가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룹 사이언스 프로젝트를 활성한것 때문에)

 

아이콘에서 보여주듯.. 

설명에서 보여주듯.. 

 

바로 옷벗고 뛰는 스트리킹의 능력을 

4시간동안 갖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이 무들렛이 살아있는 동안에는 

경찰도 체포를 해갈 수 없게 되어있다. 

 

그런데..

 

 

 

 

이노무 자유의지로 놔덨더니

레오가 스트리킹 무드가 아닌 

공부 학습의 무드에 빠져들어 

자유의지로 또 과학 프로젝트에 올라탔다 

 

졸립고 배고파 죽겠는데

으 상황에서마저도 일을 하는거 보니까 

뭔가..공부가 목말랐던건 아닐까..? 

 

 

 

 

 

쓸데없는 희망 품지 말고 

집으로 가라고 했다 ㅋㅋㅋ 

 

 

 

 

오스카는 이미 잠든지 오래 됐다 

 

 

 

기숙사에 도착한 레오가 

침대까지 가는 과정은 비디오로 담아봤다 

 

휴..이것도 겨우 하루동안의 일지가 되었다. 

앞으로..12일간 일지가 얼마나 늘어날지 걱정된다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재와 교수의 초대  (0) 2023.02.01
불공평한 스승과 제자  (0) 2023.01.30
음료믹싱 수업 시작  (0) 2023.01.29
음료와 기숙사 이야기  (0) 2023.01.25
대학심들의 이야기  (0) 2023.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