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2학기 생활

드디어 2학기 월요일 시작 

 

 

 

이제부턴 그림이 아닌 

악기로 쉬는 시간 때워보기 

 

 

 

 

교수가 제프리 딘 한테 

다시 한번 미친듯이 말하기인가? 

그거 하고 나니까 

제프리 이번엔 대놓고 

교수한테 항의 ㅋㅋㅋㅋㅋ 

 

 

 

수업 끝나고 쉬는 시간에 

루카스도 치명적인 제프리한테 자기소개 해보기로 

 

 

 

 

매력적인 소개 한번 하고 바로 친구 등극했다 

 

 

 

마트에서 사온 과일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많이 만들어봐서 그런건지 

점점 품질이 오르는 땅콩버터 샌드위치 

 

 

 

요리하는것도 성적 유지하는 방법이다 

 

뭔가 맛있어보인다 

다른 심들이 요리할때는 무슨 

미숫가루 죽처럼 보이더니.. 

 

 

 

 

우진이의 소셜네트워크 기술 올리는 방법 

 

홈월드에 있는 각종 지인에 친구까지 

시간 생길때마다 문자 보낸다 

 

 

 

 

나중에 제이슨과 잘 맞을 취향

 

파티광 심들은 자유의지 주면 

바로 춤 판으로 간다 

 

김즈3으로 와서 

댄스기술 3렙에 해당하는 모션을 보여주고 있다 

 

심즈3 댄스기술레벨 3 = 심즈4 댄스기술레벨 5

 

 

 

자유의지로 놔두면 

룸메들이 우진이를 가만두지 않는다 

 

루카스는 베이스 악기레벨 향상 

소망을 띄웠길래, 

춤 그만 추고 연주좀 하라고 시켰다 ㅋㅋ 

 

 

 

 

지난주 오픈강의와는 달리 

이번엔 우진이가 잘 준비를 한다 

 

루카스는 이번엔 잘 해보자며 

고개 숙여 졸린 눈을 감추고 

공부에 열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고보니 유저는 학교 다닐때 수업시간에 

루카스의 자세로 자는 기술이 있었다 ㅋ 

특히 점심시간 바로 직후의 수업시간은 

진짜 하품의 천국이었다 

 

 

오픈 강의 받는 내내 비가 내린다 

 

 

 

 

잘거면 그냥 요리 레시피 책이나 읽으라고 했다 

 

 

 

즐겁게 공부해보자며, 

루카스를 그냥 밖으로 끌어냈다 

 

소망이나 채워라..

베이스 악기 레벨 향상시키기 

 

비록 아무도 봐주는 이는 없지만.. 

 

 

 

 

요리책 다 읽고 나니, 기회카드 날아왔다 

연설대에 서서 연설 연습을 하면 

교수님이 엑스트라 크레딧을(추가점수?) 주시겠다고 한다 

 

그래서 교수님 오픈 강의 시간에 동시 진행 하기로 했다 

고수는 칠판에 도표 그리고 

동시에 학생들 모아놓고 연설 연습하고.. 

 

 

 

 

강의가 끝나서 다들 집에 가는데 

교수의 작업은 아직 덜 끝났고 

우진이의 연설연습도 한창 진행중이었다 

 

그래놓고 한 10분 후에 교수도 귀가를 했는데.. 

루카스 베이스 연습 하는거 보면서

3배속 돌리다가 다시 돌아와보니까.. 

 

 

 

....?!!!!!

 

우진이가 연설대를 차지하는 바람에 

비즈니스 오픈강의 시간인데 

비즈니스과 교수가....연설대에 올라서지도 못하고..

 

그 옆에서 열혈 강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완전 민폐 끼쳤다 ㅋㅋㅋㅋㅋ 

 

앞에서 강의를 하든..연설을 하든..

잘 사람들은 또 잔다 ㅋㅋㅋㅋ 

졸고 있는 타미 파커의 뒷 모습이 보인다. 

 

 

 

여학생 기숙사 파티에 또 불려왔다 

요즘 하나양이 참 잠잠하니 얌전해서 좋다.ㅋㅋ 

 

구피 카르보나라 접시로 

제프리 딘의 머리를 관통하는 마술 트릭도 보여준다 

 

 

 

 

 

다음날 수요일 

쉬는 시간에 나와서 피아노 연습하는데 

교수님 나와서 한잔 하신다 

 

어떤 분이 그러시던데.. 

술 한잔 하고 들어가면 알딸딸하니

릴렉스가 되서 긴장이 풀려서 

공부 더 잘된다나..? 

 

 

 

 

 

하아 또 루카스 돈 빠져나간다 

그것도 두번 빠져나갔다 

유키가 가을샐러드 만들려고 양상추 내놨다가 

무슨일인지 포기하고 냉장고로 간다 

 

그리고 옆에서 시드가 또 핫도그 만든다.. 

 

그래서 가을 샐러드 값 + 핫도그 값 해서

돈이 두번 빠져나간.. 

 

그렇게만 해봐라.

기숙사 물건 싹 다 팔아버릴테다 

 

 

 

 

어이고..가을 샐러드 준비하다 포기하고

결국 루카스가 만든 땅콩버터 샌드위치 꺼내오는 유키 

 

 

 

시드는 밖에 그릴이 있는데 

아마도 마이크로웨이브가 더 편한가보다 

 

 

 

햐아..안에서 막 없던 핫도그 빵까지 생기고..! 

진짜 마술이 따로 없다 ㅋㅋㅋㅋ 

 

 

 

 

앗! 만든거 보니 두부도그였다.. 

두부로 만든 핫도그 소세지라도 

빵은 핫도그 빵을 썼겠지..안그래? 

 

 

 

 

두번째 찾아온 실습시간 목요일 

 

 

 

이번엔 우진이도 시간 안놓치고 

스케치 수업에 동참했다 

 

 

 

뭔가를 집중해서 보는거 같은데.. 

 

 

 

풍경 스케치 하나보다.. 

 

 

 

 

 

풍경의 아우트라인이겠지? 

 

 

 

 

나무를 그리는 우진 

 

 

 

 

평소에는 심들이 저 뒤쪽에 있는 분수 양 옆으로

늘어져 앉아서 그림 그리곤 했는데 

 

이번에 우리 애들이 맨 앞에 앉아서 그리니까 

그 뒤쪽으로 더 나와서 앉아서 다들 그린다 

 

 

 

그럼 실습시간에 뭐 그렸나 볼까나.. 

 

 

 

루카스가 지난주 1학기 실습때 그린 그림들 

 

1. 풍경에 용이 있었나? 상상화겠지? 

2. 실습시간은 오후인데, 밤 풍경 그렸다 

3. 풍경에서 막 늑대인간이 나오고 

유령 출몰에 나무가 귀신되어 살아움직인다.. 

 

역시 그림은 상상의 세계를 그리는 걸거야 

 

 

 

 

 

바로 오늘 그린 루카스의 스케치 

 

4.  풍경 아우트라인이라고 생각했던건 그냥 꽃이었다 

5. 만화작가 지망생이 그렸을법한..ㅎㅎㅎ 

6. 요즘 펫츠를 깔아서 그런가 잔디밭에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걸 봤나보다 

7. 이건 뭔지 모르겠다 

 

 

 

 

오늘 그린 우진이의 그림 

4번 그림이 참 ..창의적이다. 

죽음의 신이 유령을 거두러 구름 타고 나타난다.. ㅋㅋ 

 

 

 

참..그리고 루카스는 이번에 기회카드가 왔는데 

연설대에서 기술 강의를 하라는 거였다 

미술 실습 끝난 후 학생회관으로 갔다 

 

 

안에서는 기술과 교수님이 열혈 강의중이셨다 

동시 진행 시켰다 

 

 

 

학생들에겐 선택 과목이 생겼다 

 

 

 

매일 매일 파티 초대하는 여학생 기숙사 

 

 

 

드디어 대망의 금요일 

마지막 학기말 시험 

 

첫 시험 끝난 후 루카스도

한번쯤은 음주 시험 시도해보기로 했다 

 

 

 

교수 불렀더니 곧바로 나와주셨다 ㅋㅋㅋ 

 

 

 

 

이제 시험 보러 갈 시간 

 

 

 

 

교수: 알콜의 기운을 받아 시험 잘 보도록.. 알겠죠? 

 

 

교수의 눈이 또 제프리 한테 간다 ㅋㅋㅋ 

 

 

 

 

근데 제프리는 이젠 루카스에게 인사한다 

 

 

 

두번째 시험 끝나고도 

제프리가 안가고 있길래 

술 한잔 더 하자고 했다 

 

 

 

만취함 상태가 안된다 

이노무 술 너무 약하다..

적어도 소주 알콜 도수는 되어야.. 

 

 

 

 

시험 끝나고 마지막으로 행정센터에서 돈 받아왔다 

 

 

 

 

옆에서 시드가 샤워 준비하고 있는데 

우진이가 코를 쥐고 '으으 냄새..' 하고 있다 

 

 

 

 

 

금요일 저녁엔 또 남학생 기숙사에서 파티 초대 

역시 파티는 먹는 재미를 뺄 수 없다 

 

 

파티를 일찍 끝내길래 기숙사에 돌아왔다 

 

 

기숙사에서 우리끼리  2차 하기로 했다 

 

 

 

루카스가 우진이 몸 들어주다가 중간에 

우진이 바닥에 패대기 쳤기 때문에.. 

 

 

루카스: 으아 한대 칠 기세..! 

 

 

 

루카스: 미..미안..

 

 

 

그래서 기회를 한번 더 줬다 

 

 

 

이번엔 깔끔하게 마무리 

 

 

 

 

그런데 갑자기 루카스가 우진이를 꺼안는다 

 

 

 

헉..스킨쉽을 강행하는 루카스!!! 

 

 

 

키 차이가 있다보니..

입술을 흡입 하는게 아니라

우진이 코를 흡입하는 루카스

 

 

 

 

우진이는 루카스 턱 빨고 있다.. 

 

루카스는 심즈3에 와서 드디어

블루투스 키스에서 벗어났다

 

 

 

 

 

눈이 풀린 루카스 

 

 

 

우진이도 뭔가 상태가 좀.. 

 

우진에게 베이스로 세레나데..? 

 

근데 세레나데가 악기 메뉴에 안떠서 못해줬다 

 

 

둘이 키스도 하고.. 

 

 

 

우진이한테 앵기는 루카스 

 

 

 

 

취한 김에 앵겨보기 상호작용 

 

 

 

 

스킨쉽에, 진한 키스에, 앵기기까지 했는데

아직 베프다... 

 

바로 대학 비활성심들이 공개석상에서 

지들끼리 남사스럽게 물고 빨아도 연인이 안되는 

이유를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게 죄다..취한김에 스킨쉽하기 

취한 김에 키스 하기 

취한 김에 앵겨보기.. 

 

이게 다 대화하기 메뉴에 들어있다 

 

 

그래서 취한김에 사랑 나누기 시도해봤다 

베프로 남겠지? 

어차피 알콜 기운에 한건

제정신 아닌거잖아? 

 

 

 

 

취해서 그런가 본인들 침대 못찾고

다른 침대에서 우후 한다 

 

만취해서 집 못찾고

옆집 초인종 누르는거 마냥.. 

 

 

 

 

 

친구 사이에 이 정도는 기본이겠지? 

 

 

 

알림창 떴다 

 

루카스는 불장난 연애가 평판을..

 

.........????!!!!!!! 

 

이...안돼에...!!!!!!!!!!!!! 

 

 

우후 전까지는

유저의 계획된 시나리오 였었는데..!!! 

 

 

 

 

아직 에드와의 하트가 유지된 상태에서 

우진이랑 사랑 나누기 해서 하트가 박혀버렸다 

 

그냥 일반 대화하기에 있던 옵션인데 왜 이러냐고??? 

 

 

그래서 결국..유저는 그냥 저장 안하고 껐다 ㅋ 

진짜 둘이 로맨스에 빠지려면 

홈월드에서 시작해라 

 

 

 

다행히 키스 하기 이전으로 돌아왔다 

 

 

 

뭐라고? 

아니 베프인데 왜..

올인원 욕실에서 

사랑나누기 옵션이 뜨고

왜 거기에 루카스가 뜨는건데???? 

 

하트 없는 사이 맞는데? 

 

 

 

그냥 ..사랑나누기 없이 자기로 결정했다!!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드 vs 우진  (0) 2022.11.24
졸업  (0) 2022.11.23
1학기 시험과 주말  (0) 2022.11.22
첫째주 2일간 대학 생활  (1) 2022.11.21
쉬어가는 페이지 - 대학 준비하기  (0) 2022.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