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에드 vs 우진

루카스에게 밥 차리라고 했더니 

우진이 바로 앞에다가 파이를 놔줬다 ㅋㅋ 

 

루카스: 밥 안먹냐? 

 

 

 

 

사과 파이를 만들어 먹었다 

 

 

생일 다가오면 그때 

생일 파티 음식으로 다시 만들어준다는 루카스 

 

생일 되려면 한 200일은 더 있어야.. 

 

 

 

전날 운동 빡세게 해서 몸 아프다고 불평 

 

 

 

밥 먹는 모습이 좋아보여 그런건지..

아니면 대학에서 있엇던 

잠깐의 그 스킨쉽의  영향인지.. 

 

루카스는 계속 쳐다본다 

본인 밥 다 먹고도 

 

 

 

우진이 밥 다 먹을때까지 

남 밥먹는거 쳐다보기 

 

 

 

우진이가 밥 다 먹고 나니까

본인도 일어난다 

 

 

 

아침 시간에 잠시 여유가 생겨서 

둘 다 또 요리책 보기 

 

 

 

대학 가기 전에는 

사업직 과장 옷 입고 출근하더니

졸업하고 오니까 졸업복 입고 출근한다 

 

그래 대학 졸업했다고

맘껏 자랑해라 ㅋㅋㅋㅋ 

 

 

 

 

...........???!!!!!!!!!!! 

 

인명구조원도 졸업복 입고 출근이냐???? 

 

 

 

 

어이고 잘한다아!!! 

 

 

 

 

언제까지 졸업복 입고 일할지 지켜보기로 했다 

 

 

 

매튜씨..? 오늘 출근 아닌감요? 

 

 

 

일사병 걸려서 출근 못한다고 한다 

 

 

 

 

루카스: 에이 귀찮아.. 

 

 

 

루카스: 그래도 내 생애 언제 한번 

유명 영화배우의 목숨 한번 살려보겠어? 

 

 

 

루카스: 저기..이제 일어나시죠..

 

 

그러니까 발딱 일어나서 인사한다 

 

 

 

둘이 대학생들만이(?) 할 수 있는 응원도 해봤다 

 

 

 

 

둘이 대학응원에 열중해 있으니까 

뒤에서 물에 빠지려던 질베르토 힘이 빠졌는지

그냥 들어온다 ㅋㅋㅋㅋ 

 

 

 

매튜: 이번에 '어느 음악가의 생애 영화'를 찍고 있는데

한번 보러 오세요. 

 

루카스: 해밍씨도 출연하시는건가요? 

 

매튜: 예 그 음악가 역을 맡았습니다 

 

 

 

루카스: 당연히 가야죠 그런건! 

휴가를 얻어서라도 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매튜: 그냥 여유로울때 보어 오셔도 됩니다.ㅎㅎ 

 

 

 

 

안어울린다 오스카 

유니에서 내리든가 

옷 일상복으로 갈아입든가

 

넌 세상에 과학을 연구하는 사람이 

유니콘의 전설을 믿는거 봤니??? 

 

 

 

루카스: 직장 이제 끝난건가요? 

반가워요! 

 

남은 인사 하는데 

허공 쳐다보는 오스카.. 

 

그래 너답다 

 

 

 

오늘 말 친목회 있냐..? 

웬일로 에드가 실버 타고 

해변으로 '퇴근'을 한다 

 

 

 

에드: 집에 갈 생각이었는데 불시착 했네.. 

 

 

 

 

드디어!! 

하루만에 우진이가 승진을 했다 

유민이가 승진 시켜준거같다 

역시 상관의 힘!

 

우진이보다 늦게 나오고 있는 유민 

 

 

 

이제보니 물놀이 나온 에드 

 

 

 

물이 수영을 할 정도로 충분히 깊은 해변이다 

오스카 수영 잘한다 

 

 

 

 

 

전직 인명구조원이 물에 빠지다 

 

 

 

캬아 물 들어갈때가 되니까 

숨겨져있던 인명구조원 유니폼 나온다 ㅋㅋㅋ 

 

 

 

 

유저: 오스카 너 수영 잘하잖니 

 

오스카:  후배 훈련용 테스트야 

날 구해보라고.. ! 

 

 

 

오스카: 더 빨리 못오냐!!! 

 

 

 

 

루카스: 제게 맡겨주세요!!!! 

 

 

 

오스카:  앞으론 좀 더 빨리 와라 

 

 

 

오스카: 흠.. 

 

 

 

오스카: 오늘 인명구조 테스트 합격이야 ㅋ 

 

 

 

도로 졸업복으로 갈아입는 ..

 

 

 

루카스: 혹시 대학 전공 했었나요? 

 

 

오스카: 물론이지!! 당연하지! 대학은 기본이지! 

 

 

 

오스카: 순수미술 전공했었다 

 

 

 

루카스: 오옷! 저도 이번에 순수미술 졸업했습니다! 

 

오스카: 반갑구만 우리 동문인가? ㅋ 

 

(사회에 나와서까지 대학 동문 밀어주고 

아껴주고 하지 맙시다ㅋ) 

 

 

 

그래 차라리 빤스 차림으로

유니 타는게 더 잘 어울려요 

 

 

 

유니: 이게 언제 봤다고 반말이야..히힝

실버: 유니콘 특별 등급이면 다인가? 쳇..

 

유니: 또 반말하네? 

실버: 주전마전이군...히힝.. 

 

유니: 이게 확..! 

 

주전마전: 주인 성질 말도 닮는다는 뜻

 

 

 

유니: 까불지 말란 말이야앗!!!!! 히히히힝!!!! 

실버: (..지랄하고 있네..)

 

오스카: 어디가 시끄럽냐 이렇게? 

 

 

 

오스카: 니 위상을 높여라 유니야! 

 

실버: 그거 나도 할 수 있거던요 

에드 주인님만 앉아주신다면.. 힝.. 

 

 

 

루카스: 핫도그 오랜만에 만들어봤는데

고기 요리가 더 나으려나요? 

 

에드: 난 구운 연어 

매튜: 난 트리스탄..아니 트리팁 스테이크 

다니엘 플레전트:  난 딤 섬.. 

 

유니 위의 오스카: 난 키 라임 파이다.

기억해라 루카스 

 

 

 

우진이가 오스카의 허락을 받아 

유니를 탈 수 있게 되었다 

 

사실 .. 승마 기술이 빨리 오르는것도 있긴 하지만 

그보다는 셀리나가 파티 열었는데

파티 호스트가 다른데 가고 없어서 

잠시 들렀다가 올려면 유니콘이 빠를거 같아서.. 

그렇게 해서 빌려타게 됐는데..ㅋㅋㅋ 

 

 

 

 

유저는 이때까지 

셀리나의 집과 루카스의 근무지가 

월드 정 반대편에 잇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아무리 빠른 유니콘이라도 

서너시간씩 걸리는 곳이었다 

 

우진이가 달리는 동안 

 

 

해변에서는 에드가 루카스에게 

외모 칭찬에..성격 칭찬까지 해주고 있었다 

유혹적인 농담도 해주고.. 

 

이러면 ...? 

에드랑 다시 해봐? 또 이런다.ㅋㅋㅋ 

심들이 그냥 유저를 들었다 놨다 한다

못된 스키들.. 

 

근데 신기한건

루카스의 소망탭이 잠잠했다 

 

 

말 빨리 안돌려준다고 급기야 알림창 까지 떴고 

 

 

 

우진이는 셀리나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정우네 집으로 달려서 겨우 돌려줬다 

 

오스카는 자기 승용차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거 같다 

 

 

 

정우: 아니 이게 누구야? 어서 들어와 

 

 

우진: 저기 사실 아까 유니를 빌려탔었는데요 

잠시 파티장에만 들렀다가돌려드릴려구 했거든요 

근데 생각지 않게 파티장 가는길이 너무 오래 걸려서 

혹시...라도 너무 늦게 돌려드린거 아닌지 미안합니다 

 

 

 

정우: 아 알려줘서 고마워. 

이렇게 말만 해준다면 

언제든지 다시 빌려줄 수 있어 

 

우진: 고마워요!! ㅎㅎ 

 

 

 

이렇게 둘은 같은 운동가라는걸 확인했다 ㅋㅋ 

심들은 다른 얘기 하다도 엉뚱스럽게 

특성을 발견하곤 한다.ㅋㅋㅋ 

 

 

드디어 타이베리움 한개가 큰 사이즈로 자랐고 

보석먼지 한개는 작은 사이즈로 자랐다 

나머지 한개도 얼른 자라면 좋겠다 

 

 

 

-- 다음날 -- 

 

루카스가 쉬는 날이라 

한시간 동안 운동하기 기회카드를 수행하고 나니까 

리포트 할곳이 바로 경찰서였다!! 

 

유저: 와아 경찰서에서 이걸 유구하기도 하는구나..

그래서 경찰서에 뜬 파란 별을 클릭했다 

 

 

 

겅찰서에서 정우가 나오고 있다 

정우가 나오니까 경찰서에서

파란 별이 사라졌다 ㅋㅋㅋ 

 

 

 

리포트 할곳이 경찰서가 아니라

기회카드 준 심이 경찰서에서 근무중이어서 그랬.. 

 

 

그래서 정우한테 보고를 하고 나니까

450인가? 입금 시켜줬다.ㅋㅋㅋㅋ 

 

정우 헤어 바꿔줘야겠다 

저 헤어 잘 안받는다 

 

이날은 루카스는 계속 운동으로 하루를 채웠고 

우진이도 이날은 퇴근하고 운동을 했다 

 

 

 

광장에서 핫도그 만들어줬는데 

핫도그족이 두명이나 있었을줄은..ㅋㅋㅋ

 

 

 

 

우진: 오늘 승진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감독님! 

저도 감독님처럼 유명해질 수 있겠죠? 

 

유민: 명성은 이미 높은데 뭐 

 

핫도그 먹고 나니까 

루카스가 우진에게 춤신청을 한다 

 

 

 

 

우진이랑 그래서 함께 춤을 추는 루카스 

근데 우진이 명령창 오른쪽에 유민이가 떠있다 

 

상관이 부르는데 가봐야징 

그래서 루카스와의 댄스는 유저가 스탑을 시켰다 

 

 

 

유민: 아까 하던 얘기 말인데 

영화배우는 연기 뿐만 아니라 

음악쪽도 공부해둬야 해 

이번에도 '어느 음악가의 생애' 영화를 찍고 있으니까 

 

우진: 그래서 요즘 저도 기타 연습을 하고 있어요 

 

루카스: 왜야? 이유가 뭐야? 상관이 더 중요해? 

 

 

 

루카스: 난 춤이 더 중요해..함께 추자.. 

 

 

 

상관과 직업적인 대화를 하는데 

루카스는 포기 하지 않고 계속 우진이 기다린다 

 

 

 

휘파람까지 불면서 기다리다가

그냥 포기하고 집에 갔다 ㅋㅋㅋㅋ 

 

이제 누구랑 이어줄까.. 

 

에드 vs 우진 

 

루카스에겐 옵션이 생겼다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인명구조원 생활  (0) 2022.11.26
마을의 일부가 되어가는 루카스와 우진  (0) 2022.11.26
졸업  (0) 2022.11.23
2학기 생활  (0) 2022.11.23
1학기 시험과 주말  (0) 2022.1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