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ims 3 Plays/모듬 가족

테오도르의 꽃다발과 인명구조 10렙 달성

아침부터 오스카가 드럼 때린다 

정우는 혹시 특근 나가있는거니? 

 

유저가 광장에 있는 이유 

 

 

 

 

쉬는날이라 루카스랑 우진이 나와서 

함께 요리 레시피 책 보기 때문에.. 

 

 

 

 

기술탭을 내가 왜 열어서 찍었지? 

암튼 언제 올렸는지..모르게 

재즈 베이스 기술렙이 4렙까지 올라있다 

사실 악기 사준적도 없긴 하다..ㅋ 

 

 

 

 

 

위니로 탐정할때 첨 봤던 

헤일가의 외동 유아였던 키위가 어린이로 성장했다 

 

 

 

완전 귀엽게 성장했다 

 

 

 

의상 좀 바꿔줬다 

집도 부자인데.. 

어느정도는 좀 심 답게 입고 다녀야.. 

 

 

어디선가 큰소리 난다 

 

 

 

에혀..그러게 어릴때는 참 잘해주더니.. 

유아때는 우쭈쭈..함서 안아주더니.. 

이제 청소년 되니까 아주 어른 대접 하는 오스카 할배 

 

 

 

그리고 아래부터는..테오도르의 꽃다발 샷 

 

 

테오도르:  나라의 수상 각하께 이 꽃다발 바칩니.. 

 

딸래미의 남편인 사위한테... 

 

테오도르가 잠시 자리를 옮기더니.. 

 

 

오스카한테 또 바친다 

 

 

 

우진이가 유민의 파티에 초대 받았다 

 

 

 

 

그러고보니 직장 상관 파티에 초대 받은거였다 

 

아니 근데 밤 9시?

좀 늦다고 생각 안드니 유민아? 

 

 

 

 

두번째 또 꽃 바치는 테오도르 

 

 

 

꽃만 받고 간다 ㅋㅋㅋㅋㅋ 

저 바람둥이가.. 

 

 

 

로드리고에게 볼일 있어 가는듯 한데.. 

 

 

 

 

로드리고가 그냥 간다 

첨에는 로드리고가 오스카를 거부한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테오도르가 불러서 취소된거였다 

 

 

 

 

꽃 이제 3번째 바치기 ㅋㅋㅋㅋㅋ 

 

 

 

 

이제 꽃 선물 많이 해줬으니 

오스카의 DNA를 얻고 싶다고 한다 

 

테오도르가 오스카의 외모가 탐나나보다 

 

 

 

 

친절한 오스카는 또 그걸 허용해줬다 

 

이 DNA 추출은 최소 좋은친구 이상 아니면 대부분 거절한다 

물론 심들에 따라서 친구일때도..지인일때도 해주긴 하지만 

확률은 좀 낮은 편이다 

 

둘의 친분도가 좋다는 이야기.. 

 

근데 왜 루카스 플레이 하는데

주위 비활성 심들만 주구장창 스샷 찍냐고? 

 

 

 

 

루카스는 베이스 악기 연주 기회카드 떠서 

그거 하러 스타디움으로 떴고 

우진은 레시피 책을 마쳐야 하기 때문에..

우리 식구는 현재 별 찍을게 없으니깐..

 

 

 

 

헛! 바람둥이 기질 드디어 발동! 

오스카가 테오도르의 별자리가 궁금한가보다 

 

 

 

물고기 자리라고 친절하게 대답해주는 테오도르 

 

여기까지 둘은 참 좋았다.. 

 

 

 

 

테오도르가 먼저 '야비함'을 공격하기 전까지는.. 

 

선한 특성의 심이 이럴 수도 있구나..라는걸 

유저는 어제 첨으로 배웠다 

 

 

 

The speed aalkathon을 머라 번역해야 할지 모르겠다 

walkathone 은 걷기 경주대회인데.. 

빨리 걷기 대회인가? 그럴거 같다. 

암튼 그 경기는 루카스의 베이스 연주 덕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한다. 

 

거기서 400시몰 벌고 

베이스와 드럼 기술이 향상되었다. 

 

 

 

 

오스카: 야비한  성격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는 소리로 들리는군요 

 

테오도르: 누가..뭘 경험해? 

 

 

 

 

오스카: 최근에 소문이 파다하던데

사실 왕궁 저택에서 오랫동안

얹혀산다는데 사실인가요?

 

 

 

 

테오도르: 진짜 야비하기 이를데 없구나

어디서 감히 대왕폐하를 옆에서 오랫동안 모신 내개...이럴수 있.. 

 

 

 

오스카: 이젠 더 이상 그런것도 아닌거 같은데.. 

왕궁에서 당장 나가세요!! 

내 입에서 더 험한 말 나가기 전에..! 

 

테오도르: 뭐..뭐야? 

 

 

테오도르: 내..내가 이런 대우를 받게 되다니.. 

 

오스카: 이젠 그렇게 귀중한 신분도 아닌 사람이 

거기에 살긴 왜 살아요? 

이젠 대왕폐하께서 별 신경도 안쓴다는거 같던데? 

 

야비함 비난해봤자 승산이 없다는걸 알게 된 테오도르 

 

 

 

테오도르: 자자 우리 다른얘기 하지

아케이드 게임 잘하는데 어떻게 생각함? 

 

오스카: 대화 주제 잘돌렸어요 

진작 그렇게 나오실 일이지

앞으로는 내 성격 비난하지 마시고요.. 

당신한테 존칭 써주는건

내 성격상 많이 높여드린건줄 아세요 

 

 

 

완전..테무룩...ㅋㅋㅋ 

 

 

 

테오도르 무들렛 훔쳐보기 

 

Humiliated 굴욕감 무들렛 

 

 

 

 

오스카의 무들렛 훔쳐보기 

 

야비함 비난했다고 상처 받은 무들렛 없음 

오히려 현재를 즐기고 있다고 빅 스마일에 

꽃 받음 무들렛까지...ㅋㅋ 

 

 

 

이제 다시 현 정권의 권력을 쥐고 있는

사위한테 가서 또 꽃 바친다 

 

 

유저가 이 꽃다발 스샷 올리는 이유는..

테오도르가 바치는 이 흔한 테오도르의 꽃다발이 

루비젤에게로는 한번도 향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유저한테 미움 받았다 

 

로드리고도 자기 아내 아닌 사람에겐

꽃 바치는걸 본적이 없는데.. 

 

신기한게 테오도르의 딸인 안젤라는

또 다른 심들한테 꽃 잘 바친다 

다행인건 남편한테도 잘 바친다 

 

로드리고가 다른 심들에게 웬만해서는 꽃을 안바친다 

오스카는 다른 심들한테 꽃 받고

정우 한테 가서 꽃 바친다 

 

이래서 유저가 성격 좀 그래도 미워할 수가 없다 ㅋㅋ 

 

 

 

 

 

아제 루카스가 돌아왔으니 유저도

우리 식구한테 돌아왔다 ㅋㅋ 

 

남은 레시피책 마저 읽어야한다 

오스카는 저러다가 혼자 집에 가버렸다 

 

 

 

책 다 보고 나서 집에 돌아왔다 

 

 

 

뼈집사는 빈 접시가 생기자마자 온다 

 

 

 

전화가 온거 같다 

 

 

 

조던 반 굴드가 통화하고 싶어한다 

 

 

 

 

루카스: 뭐하냐고요? 

이제 늦어서 슬슬 자러 가려구요 

 

 

유저: ...? 누구 맘대로???? 

 

 

 

루카스: 예.. 오늘은 책 좀 읽었어요 

광장에 가니까 공기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지금까지 만든 루카스 버전중 최고다 

 

전에는 심을 만들면 

심들마다 헤어만 같은거 씌워주면

싹 다 멀티 쌍둥이들이 되곤 했었는데..ㅋㅋ 

이젠 점점 다른 얼굴들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좋다 

 

 

 

근데 조던과 오스카는 진짜 쌍둥이가 맞다 ㅋㅋ 

 

루카스: 조던씨는 지금 뭐해요? 

아아 피곤하시다구요?

그럼 얼른 주무셔야죠 

 

 

그냥 유저가 통화내용 막 지었다 

 

한편.. 

 

 

우진은 유민이 열은 파티에 참석했다 

역시... 자신의 파티라서 그런가.. 

음료 착착 알아서 준비하는 유민 ㅋㅋ 

 

 

 

 

 

완벽품질의 에너지 음료 

 

김굴드 집은 이렇게 자자손손대로 

기술은 노가다로 익혀야 한다. 

유민도 예외는 아니었다 

 

왕가보다 더 심각한 굴드집안의 사교육 ㅋㅋ 

 

 

 

 

그리고 알아서 파티음식도 준비한다 

냉장고 차면 발 안아픈가? 

이노무 냉장고는 가격에 상관없이 

발로 차줘야 제대로 닫히나보다 

 

 

 

 

 

파티음식이라 그런거냐

베이커리 음식 준비하는 유민 

 

저 근육 튀어나온것 봐..

허구한날 가서 운동해대니 

 

 

 

 

루카스도 조던과 전화 끊고 무한 운동중이다 

안할려고 해서 유저가 푸쉬를 가했다 

 

 

 

 

헐..땅콩 버터 쿠키다!! 

최고 훌륭한 품질이닷!! 

 

이런건 집에 있으면 꿈에서나 맛볼 수 있는  

 

 

 

요리한 유민이 집기도 전에

우진이가 먼저 가서 채갔다 ㅋㅋㅋㅋ 

 

우진: 이건 배가 불러도 먹어줘야해!!! 

 

 

우진은 상관이 요리기술이 좋다는걸 배웠습니다 

 

우진: 맛 끝내주는군... 

 

루카스는 파티보다는 운동 기술을 더 올려야 해서.. 

어쩔수없이 이번 파티엔 빠졌다 

파티광인 루카스가 왜

운동 하기 싫어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 

 

 

그리고 ..갑자기 불길한 음악이 들린다 

 

 

 

 

우진은 유민이 집에서 먹고 있고 

루카스는 헬스장에서 운동중인데.. 

빈집 노리고 들어오는 도둑 

 

 

 

 

유저는 뼈경찰이라고 부르고 싶다 

 

 

 

 

뼈집사는 이렇게 빈집을 지켜주었다 

 

민중의 뼈지팡이 

 

 

 

 

도둑 처리하고 돌아가보니

유민이가 어느새 또 슬픔지우개 음료를 내놨다 

 

 

뼈집사 덕에 맘놓고 운동을 더 달려보는 루카스 

때로는 랜덤으로 기술이 더블 플러스로 올라갈때가 있다

기술 픞레이어인 유저에게는 이때가 기분이 진짜 좋다 ㅋㅋㅋ 

 

 

 

 

 

 

3명 구하고 인명구조원 9렙까지 올라왔다 

사실..심들이 너무 안빠져줘서

요즘 인명구조하는 재미가 전보다 덜 하기도 하고 

그래서 운동으로 해서 10렙 가보자는 계획을 세웠는데 

그만 피곤함이 몰려와서 가서 그냥 자버렸다 

 

 

 

 

다음날 아침은 일요일이어도 근무해야 한다 

 

 

 

 

캬아...루카스는 솔직히 이 직업 그대로 놔두고 싶다 

아무리 10렙까지 올라간다고 하더라도.. 

그만큼 직업복 넘 잘어울린다 

 

 

 

 

사즈 버전 못지않게 멋지다..!!!! 

 

 

 

심즈3 전문직은 일요일에 한번씩 주급이 들어오는데 

1.840 시몰 들어왔다. 

 

 

 

 

셀레나가 누워있다 

루카스의 입술을 기대하며.. 

 

 

 

 

사실 이 심폐소생술은 

인명구조원이 아니어도 해줄 수 있다 

한 집에 사는 식구라면.. 

 

대신에 해줘도 고맙다는인사는 받겠지만 

돈은 들어오지 않는다 

 

 

 

그러나 인명구조원이 해주면 

저렙에선 29시몰 이렇게 들어오는데 

현재 9렙인 상태인지라 

한번 할때마다 115시몰씩 들어온다 

 

 

 

 

셀레나 넘 착한것... 

그저 혼자만 좋아하고..내색 안하고.. 

플러팅도 안하고..ㄱ- 

 

 

 

근육쟁이 스포츠선수 

질베르토가 물에 빠졌다 

 

 

 

 

루카스 입수 

 

 

 

 

수영하는모습 멋져서 한컷 

 

 

 

 

구조샷을 찍었던거 같은데 빼먹은거 같다 

나와서 또 일사병에 걸렸길래 CPR 해줬다 

 

 

 

 

헐..이 바람둥이가 그냥 예의 바르게 인사한다 

 

 

 

고맙다고 인사 받기 

 

 

 

 

루카스: 아니 괜찮아요 천만에요 

 

 

 

 

2-3일간 에드가 안보여서 보니까 

볼링장에서 여동생과 놀고 있었다 

 

그럼 그렇지..

역시 너무 빨리 불타오르는 사랑은 

빨리 식는거 같다 

 

 

 

키위가 루카스에게 와서 

뭔가 비밀을 털어놓는데..

자유의지로 하면 

무슨 비밀인지 알림창에 안뜬다..ㅠ 

 

 

 

인명구조원 10렙이 거의 다 되어간다 

 

 

 

 

우진은 순수미술 전공으로 대학 갈 예정인데

가서 A 학위로 졸업하면 

역시나 4렙부터 시작하게 되므로 

가기 전에 영화직장 때려치고 갈 예정이다 

 

 

 

 

엘리아나 공주가 루카스를 흠모의 시선으로 처다본다 

청년 되려면 아직도 엄청 남은 리틀 프린세스 ㅋㅋㅋ 

 

 

 

 

저 핸드폰에 나오는 영상이 

사즈 TV 키즈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았나? 

암튼 아이는 역시나 건전하게 

키즈 동영상 보면서 좋아한다.ㅎㅎ 

 

 

 

삼즈의 시스템 

비활성 학생들의 숙제 진행도를 

볼 수 있어서 참 좋다 

 

 

 

 

 

 

위니가 수영장에 도착 

 

 

 

 

역시나 인명구조원 10렙은 

운동이 만들어줬다 ㅋㅋㅋ 

 

 

 

위니는 퇴근 시간까지 

수영만 잘 즐기다 갔다고.. 

 

 

여기까지 하고 다음편 대학편 갑니다 

'The Sims 3 Plays > 모듬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째주 2일간 대학 생활  (1) 2022.11.21
쉬어가는 페이지 - 대학 준비하기  (0) 2022.11.19
계속되는 인명구조원 생활  (2) 2022.11.19
방황  (0) 2022.11.17
첫 데이트  (0) 2022.11.17
댓글